No.1 SOLUTION PARTNER 솔루션소개

AI 상담

AI 컨택센터는 인공지능 기반의 상담 솔루션으로 챗봇과 음성봇 등 다양한 채널로 서비스 됩니다.
기존 IPCC와 통합하여 확장운영할수 있으며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효율적인 상담 운영을 제공합니다.

주요특징
  • 자연어 처리엔진(NLP Engine)

    머신러닝 기반의 자연어 처리 엔진을 통해
    의도,테마, 주제, 감정, 유형, 개체명등을
    분석하고 최적의 답변을 제공

  • 한국어음성모델 STT(Speech To Text)

    한국어에 최적화된 음성분석 엔진을 통해
    높은 인식율을 제공하고,
    단어빈도, 연관성분석등 다양한 통계 자료 제공

  • 챗봇(Chatbot) & 음성봇(Voicebot)

    - SNS, 메신저, 웹, 음성등 다양한 채널 지원
    - CRM, ERP등 레거시 업무시스템 연동

적용범위
기능 설명
무인상담 챗봇 및, 음성봇을 통한 24시간/365일 무인 상담 서비스
품질관리 통화내용에 대한 품질관리(Q/A)- 표준스크립트 준수, 부정적 표현 체크, 고객불만 감지
상담지원 화자분리된 대화내역 실시간 변환 및 KMS 연계를 통한 검색서비스 제공
자동아웃바운드 PDS, ACS와의 연계를 통해 다양함 캠페인의 무인 상담 서비스 제공(설문조사, 연체안내등)